‘태양아래 빛나는 미모’ 김소현이 제안하는 ‘바캉스 썸머 메이크업’
입력 2017. 06.21. 14:05:2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성큼 다가온 여름 시즌 연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화보 속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분위기에 마음만은 이미 모래사장 위다. 쏟아져 나오는 아이템 속 꼭 필요한 것들만 골라 담고 싶다면, 스타들이 제안하는 썸머 뷰티 팁에 주목해볼 것. MBC ‘군주’에서 매 회 ‘리즈 갱신 미모’를 선보이는 배우 김소현의 뷰티 화보와 인스타그램 ‘셀피’를 통해 작렬하는 태양 아래서도 미모를 지키는 여배우 뷰티 비법을 공개한다.

◆ 결점 없이 매끈하게, 완벽한 여름 피부

뜨거운 조명 아래서도 잡티 없이 보송한 피부의 김소현은 쿠션 파운데이션을 애용한다. 스킨 피팅 포뮬러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줄 뿐만 모이스트 스무딩 젤이 모공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매꿔주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복숭아, 스윗톤 추출물,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자연스럽고 화사한 핑크빛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끈적임이 적고 밀착력이 강해 땀과 피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지속력 갑 아이템

물과 땀에서 자유로우면서 쨍한 컬러감까지 지닌 색조 제품을 선택하면 일상에서도 휴양지에서도 돋보이는 미모를 연출할 수 있다. 김소현은 페리키키 컬렉션 잉크 더 에어리 벨벳 2호 최애쁨템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잉크 비비드 카라 아쿠아 블루 마스카라로 시원한 눈매를 연출했다. 물놀이 중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페리페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