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김태우, ‘쿨 리젠트 스타일리시 헤어’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7. 07.04. 15:36:08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소울킹’ 김태우가 컴백을 알린 가운데 그의 세련미 넘치는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김태우의 6번째 정규앨범 ‘T-WITH’에는 청량감 넘치는 곡들이 가득해 듣는 이들에게 시원한 느낌과 함께 힐링과 위로를 선물한다. 이 같은 음악적 콘셉트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역시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정준 원장은 “안정감과 희망적인 위안을 주는 음반의 느낌을 생각했다”며 “사회적 배경, 계절감, 가수의 음색 등을 고려해 청량감을 주는 시원한 느낌의 헤어 콘셉트를 떠올렸다. 밝고 청량감 넘치는 쿨 리젠트 스타일리시 헤어스타일”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김태우는 컴백 전 6개월만에 28kg를 감량하며 몰라보게 샤프해진 얼굴선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때 얼굴이 한층 갸름해 보이는 커트로 더욱 드라마틱한 변신을 완성했다. “최대한 페이스 라인을 갸름해 보일 수 있도록 옆선에 구레나룻을 넣어 좀 더 갸름해 보일 수 있게 살리고 옆 라인은 짧게 컬에 질감도 살짝 넣었다”는 것이 전문가의 팁.
많은 이들이 그가 턱수염을 기르는 이유에 대해 궁금해 하고있다. 이에 정 원장은 “개인적으로는 남자우면서 감각적이고 지적인 분위기까지 있는 아티스트의 느낌을 살리기 위함이라 생각된다. 물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