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하트 레인보우 글리터 네일 [젤네일 스틸러]
입력 2017. 07.07. 09:31:49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블랙핑크가 신곡 ‘마지막처럼’으로 컴백한 가운데 멤버 지수의 네일아트 연출법이 공개됐다.

7월에 트렌드로 선정한 ‘레인보우 글리터 네일’은 하트 글리터를 사용해 화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네일아트. 각양각색의 글리터 제품들로 취양에 맞게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기에 제격이다.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에서 지수는 소녀감성 가득한 발랄한 콘셉트에 맞춰 반짝이고 귀여운 모양의 제품을 사용했다.

유니스텔라의 박은경 원장은 “다양한 컬러감과 함께 화려한 네일을 많이 찾는 여름에 가장 좋다. 스퀘어나 오벌스퀘어처럼 네모난 손톱형태에 매치 했을 때 가장 예쁘게 보인다”고 조언했다.

이어 “손톱에 화려한 포인트를 줬기 때문에 간단하게 같은 계열의 글리터나 깔끔한 컬러링으로 매치하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블랙핑크, 심쿵 하트 글리터 네일아트 HOW TO


1. 베이스젤을 바른 뒤 램프에 1분 큐어링 한다.
2. 레드, 옐로우, 블루 컬러젤을 사용해서 그러데이션 한 뒤 램프에 1분 큐어링 한다.
3. 젤글루를 얇게 바르고 핀셋을 사용해 하트 글리터를 하나씩 붙여준다.
4. 반대로 뒤집어진 모양으로 한줄, 정면 방향으로 한줄씩 번갈아 가면서 레인보우 컬러로 맞춰서 붙여준다.
5. 나머지 손가락에 각기 다른 컬러의 하트 글리터를 하나씩 붙여준다.
6. 탑젤을 바른 뒤 램프에 1분 큐어링 하면 완성.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랙핑크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