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7. 07.09. 18:34:24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케이블TV tvN ‘하백의 신부 2017’ 속 신세경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스마트하지만 엉뚱하기도 한 신경정신과 의사 소아를 연기하며 많은 호평을 이끌어내는 신세경. 어리고 순수한 이미지를 살리는 메이크업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밝은 성격의 캐릭터를 위해 라이트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컬러들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신세경 하지원 천우희 강은비 채빈 등 많은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김활란뮤제네프 청담부티끄점 조수민원장이 메이크업의 비밀을 공개했다.

◆ 신세경, 메이크업 HOW TO

SKIN : 가벼운 제형의 워터리한 수분 에센스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함과 동시에 수분감을 충분히 부한다. 더운 여름철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화장 입자를 밀어 낼 수 있다. 피부 온도는 유지하기 위해 미스트를 자주 뿌린다.

BASE :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선택해 라텍스 스펀지로 최대한 얇게 표현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톤을 살린다. 입자가 고운 프라이머를 T존 부위에만 소량 사용한다.

EYEBROW : 워낙 숱이 많고 예쁜 눈썹이기 때문에 색감을 더하기 보다 투명마스카라로 눈썹의 결만 섬세하게 표현한다.

EYES : 피치톤의 은은한 음영컬러를 선택해 유분기를 살짝 잡고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한올 한올 꼼꼼하게 연출한다.

LIP : 코랄계열의 립을 전체적으로 바른 뒤 상황에 따라 진한 오렌지, 피치 컬러를 립 안쪽부터 그라데이션해서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