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인사이더] 엑소 ‘코코밥’ MV 속 트로피컬 무드 헤어스타일
- 입력 2017. 07.27. 10:52:10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엑소가 ‘코코밥(Ko Ko Bop)’을 공개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이번 엑소의 신곡 ‘코코밥’은 여름에 맞는 청량하고 신선한 음악적인 요소들로 가득하다. 트로피컬 레게 사운드로 시작해 화려한 일렉트로니카와 섹시한 스네어, EDM 후크로 발전하는 곡의 구성이 다채로움을 더한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멤버들의 8인 8색 헤어스타일. 자연물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낸 트로피컬 분위기의 헤어로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백현은 일명 ‘꽁지머리’로 불리는 울프컷에 도전해 가장 뚜렷한 스타일 변화를 준 멤버. 여름철에 어울리는 밝은 오렌지 컬러와 브라운 컬러를 믹스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카이는 기존의 시크한 분위기를 벗고 파격적인 레게 스타일로 새로운 캐릭터를 입혔다. 강한 이목구비 때문에 그간 차분한 스타일을 유지했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첸은 고급미를 더하는 탈색 헤어, 세훈은 여름에 어울리는 샛노란 병아리색 염색, 찬열은 유니콘 헤어로 각각 화려한 색깔을 입혔다.
디오는 남성미의 상징인 투블럭 컷, 수호는 90년대 아프로펌, 시우민은 섹시한 웨트헤어로 스타일 면에서도 다양한 느낌을 주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코코밥’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