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캉스에서 더욱 빛나는 고풍미,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TIP
- 입력 2017. 08.08. 17:13:56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바캉스에서 더욱 빛날 수 있는 고풍스러운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손대식,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제스젭(gesgep)의 첫번째 뷰티클래스가 지난 4일 한남동 제스젭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여름 시즌에 맞게 바캉스에서 더욱 빛날 수 있는 썸머 메이크업을 주제로 뷰티 디렉터 박태윤이 직접 시연을 하고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자리로 마련됐다.
‘러스티 네일(Rusty Nail)’이라는 영국 신사들이 즐겨 마시는 고풍스러운 칵테일에 영감을 받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썸머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완벽한 커버력과 함께 피부에 얇고 매끈하게 표현하는 피부 표현과 함께 은은하면서도 매력적인 색조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바캉스 메이크업 HOW TO
1. 메이크업 전 단계, 피부에 메이크업을 잘 스며들게 하는 프리페어링 크림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2.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베이스로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3. 파운데이션 브러쉬로 원 드롭 퍼펙션 트루 컬러를 사용해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톤을 깔끔하고 균일하게 맞추어준다.
4. 진하고 맑은 컬러의 크림 치크로 투명한 혈색을 만들어 준다. 다음 연한 핑크빛의 콰이어트 컬러로 한번 더 차분한 혈색으로 레이어드하여 마무리한다.
5. 골드빛 글리터를 이용해 눈가에 은은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어준 후,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라인에 자연스럽게 음영을 넣어 부드럽게 펼쳐지도록 아이라인을 잡아준다.
6. 오렌지 빛이 도는 코랄 컬러의 립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입술 부분을 자연스럽게 스머지해주어 화사하고 또렷한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해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스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