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조작단 F.B.I', 바쁜 아침 시간 절약할 수 있는 ’잇템‘ 공개
입력 2017. 08.09. 16:49:46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지난 4일 방송된 케이블TV 트렌디 뷰티프로그램 ‘시공조작단 F.B.I'에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소개됐다.

보통의 남성의 경우 귀찮음을 이유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들에게 필요한 올인원 제품이 등장했다. 옴므 스킨 올인원 아이템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4명의 MC 이수경, 허경환, 허영지, 딘딘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허영지가 “남성 제품이지만 여성이 사용해도 되지 않냐”고 묻자 허경환은 “솔직히 상관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딘딘은 전문가의 말을 빌려 “호르몬 차이로 남녀는 서로 다른 피부 구조를 지녀 각자 피부에 맞는 제품을 써야 한다”며 “남성이 피부가 두꺼워 관리를 잘 안 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남성 피부가 여성보다 수분 함유량이 적다. 그래서 훨씬 신경을 많이 써야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아이브로우 타투팩이 소개됐다. 제품과 함께 포함된 각진형, 아치형, 일자형의 눈썹 가이드가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시 눈썹 위에 용액을 바르고 한 시간 동안 건조한 뒤 눈썹 앞머리부터 벗겨내면 되며 3일에서 7일까지 지속된다.

딘딘은 “자신의 헤어와 잘 어울리는 색으로 아이브로우를 선택해야 한다”며 “눈썹은 헤어와 색을 맞춰야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공조작단 F.B.I'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 트렌디 화면 캡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