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in 캐릭터] ‘최고의 한방’ 동현배, 호일펌X투블럭 컷으로 완성한 MC 드릴 헤어
입력 2017. 08.09. 17:59:50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동현배가 자신이 연기한 드라마 캐릭터 헤어에 관해 비화를 전했다.

지난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시크뉴스 본사를 찾은 동현배와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극 중 랩이 특기인 아이돌 연습생 MC 드릴을 연기한 그는 호일펌을 한 모습이 배역과 잘 어우러진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내 아이디어도 좀 들어갔다”며 “원래 머리를 묶고 싶었는데 길이가 충분히 길지 않아 풀리더라. 내가 ‘호일펌으로 가면 어떠냐’는 의견을 냈고 투블럭으로 컷을 한 뒤 호일펌을 했다. 결과적으로 마음에 들었다”고 캐릭터의 헤어를 설정한 과정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웃겼던 건, 세팅을 해야하는데 펌이 강하다보니 고데기를 자꾸 대니까 끊어지기 시작했다”며 “헤어를 담당하는 친구가 심각성을 이야기해서 스타일을 바꾸기로 했다. 그래서 중간에 헤어스타일이 바뀌었다”고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이유를 전했다.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에 대해 다뤘다. 동현배는 무대 공포증에 시달리는 아이돌 연습생 MC 드릴 역을 맡아 활약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