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괄량이 길들이기2’ 김기수X클라라, ‘외국 언니 메이크업’ 뷰티TIP
- 입력 2017. 08.10. 15:44:34
-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얼마 남지 않은 여름, 카리스마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외국 언니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2’
지난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2’에서는 방송인 김기수와 클라라가 ‘외국 언니 메이크업’ 뷰티팁을 공개했다.
턱 컨투어링은 블론저를 사용해 준다. 큰 브러쉬를 이용해 광대 끝과 입 꼬리를 이어준 다음 턱 선을 따라 각 지게 음영을 넣어준다. 블러셔는 말린 장미 톤의 제품을 사용해 화사함을 더하고 하이라이터를 광대뼈 위에 살짝 얹어준다.
아이메이크업 역시 음영이 들어간다. 먼저 브라운 색상의 섀도를 눈두덩에 과감하게 얹어 음영을 연출해주고 눈 꼬리 쪽 언더에 하이라이터를 칠해 크고 깊은 눈매를 표현해준다.
이어 아이라인은 길게 빼지 않고 속눈썹 사이를 채운다는 느낌으로 눈 크기에 맞춰 그려주고 자연스럽게 경계를 풀어준다. 언더는 앞머리 쪽에 살짝만 그려준다.
그 다음 짙은 고동색의 섀도를 사용해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준다. 눈썹은 섀도로 눈썹 산에 각이 지도록 만들어주고 버건디 컬러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정리해 아이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채도가 다른 말린 장미 색상의 립글로즈 두 개를 사용해 립 제품 본연의 색상을 더욱 또렷하게 나타내준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2’ 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