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하백의 신부 2017’ 송원근, 민비서 DOWN & UP 헤어
입력 2017. 08.10. 16:19:52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케이블TV tvN ‘하백의 신부 2017’ 송원근의 헤어스타일이 공개됐다.

드라마 속 송원근은 후예의 비서로 등장해 냉철하고 상황 판단력이 좋은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의 헤어스타일은 내린 머리와 올린 머리 크게 두 가지 형태로 각기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청담동미용실 신경식 실장은 “내림머리를 통해 꾸밈없이 단정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올림머리로는 좀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려했다”며 “극 초반 딱딱한 캐릭터에서 후반으로 갈 수록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 송원근 DOWN & UP STYLE HAIR

DOWN : 앞머리 이마라인이 잘 보이지 않게 가려서 잡아주고 세팅 느낌이 강하지 않도록 결감을 부드럽게 잡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뒷통수 부분과 앞머리 부분의 볼륨을 살려서 스타일링 했다.

UP:눈썹 선에서 가르마가 일자선으로 보이지 않게 사선으로 잡았다. 윗볼륨은 과하지 않게 살리고 깔끔하고 단정한 포마드 느낌보다는 좀 더 결감을 잡아서 넘기는 방법으로 연출했다. 귀 윗부분 양끝머리는 다 넘기는 것보다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위해 살짝 내려서 마무리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