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STYLE] “주니엘은 초커 매니아” 화보부터 ‘셀카’까지 초커패션 ‘눈길’
- 입력 2017. 08.11. 16:41:13
-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가수 주니엘의 다양한 초커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주니엘은 최근 발표한 앨범 ‘라스트카니발’의 재킷 사진에서 기존과 다른 파격적인 변신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그의 동안 외모와 귀여운 이미지는 전혀 찾아볼 수 없으며 슬립 원피스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과감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의 초커 패션은 SNS에 게재한 일상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11일 게재한 사진에서 그는 처피뱅과 굵은 롱 헤어 펌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블랙 니트 티셔츠로 시크함을 뽐냈으며 액세서리가 달린 블랙 초커로 그의 매력을 배가했다.
주니엘은 지난 10일에 게재한 두 장의 ‘셀카’에서도 초커패션을 완성했다. 그중 그레이 브이넥 티셔츠에 블랙 볼캡을 쓴 모습에서는 심플한 초커를 매치해 전체 패션의 균형을 맞췄다.
한편 주니엘의 신곡 ‘라스트카니발’은 심각한 사회 문제인 데이트 폭력을 주제로 다룬 곡이며 소속사를 통해 “오래 전 비슷한 경험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 폭력의 위험성을 한 번 더 인지했으면 좋겠고 피해를 보는 분들이 더 이상 생기지 않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 주니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