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프리스틴 주결경 ‘청순 교복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7. 08.27. 15:30:52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주결경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열린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쇼케이스에서 주결경은 교복 콘셉트에 어울리는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그녀는 백옥 같은 피부가 한층 돋보이는 깨끗한 분위기의 뷰티룩으로 여신 미모의 정석을 보여줬다.

주결경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MEPCI(멥시) 신애 원장은 “교복 콘셉트에 맞게 지나치게 화려한 메이크업보다 청순하고 발랄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깔끔하고 생기발랄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 프리스틴 주결경 메이크업 HOW TO

SKIN : 원래 피부가 워낙 결이 좋고 촉촉하여 기초 케어는 수분크림 위주로만 가볍게 하는 편이다.

BASE : 본연의 좋은 피부를 살리기 위해 베이스는 얇게 바르지만 화사함을 더해주기 위해 핑크베이스를 사용했다.

BROW : 일자 눈썹을 피해 살짝 산을 살려 부드러운 아치형으로 연출했다.

EYES : 교복을 입은 콘셉트라 색감위주의 메이크업보단 청순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표현하였고 펄감을 더해주어 좀 더 초롱초롱해 보이는 느낌을 강조했다.

LIP : 밝은 레드계열을 사용하여 생기발랄해 보이게 연출했고 입술이 조금 얇은 편이라 입술 라인부분에 누디한 컬러로 립라인을 잡아 볼륨감을 더했다.

CHEEK : 살짝 혈색 있고 수줍은 느낌을 주기 위해 살구색 블러셔를 사용해 투명한 느낌으로 발라주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