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프리스틴 주결경 ‘청순 교복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7. 08.27. 15:30:52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의 멤버 주결경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열린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쇼케이스에서 주결경은 교복 콘셉트에 어울리는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그녀는 백옥 같은 피부가 한층 돋보이는 깨끗한 분위기의 뷰티룩으로 여신 미모의 정석을 보여줬다.
◆ 프리스틴 주결경 메이크업 HOW TO
SKIN : 원래 피부가 워낙 결이 좋고 촉촉하여 기초 케어는 수분크림 위주로만 가볍게 하는 편이다.
BASE : 본연의 좋은 피부를 살리기 위해 베이스는 얇게 바르지만 화사함을 더해주기 위해 핑크베이스를 사용했다.
BROW : 일자 눈썹을 피해 살짝 산을 살려 부드러운 아치형으로 연출했다.
EYES : 교복을 입은 콘셉트라 색감위주의 메이크업보단 청순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표현하였고 펄감을 더해주어 좀 더 초롱초롱해 보이는 느낌을 강조했다.
LIP : 밝은 레드계열을 사용하여 생기발랄해 보이게 연출했고 입술이 조금 얇은 편이라 입술 라인부분에 누디한 컬러로 립라인을 잡아 볼륨감을 더했다.
CHEEK : 살짝 혈색 있고 수줍은 느낌을 주기 위해 살구색 블러셔를 사용해 투명한 느낌으로 발라주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