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인사이더] 빅스LR 레오 VS 라비, ‘위스퍼’ 속 폭발적 패션 시너지
- 입력 2017. 08.30. 09:23:01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28일 컴백을 알린 빅스LR(레오‧라비)이 두 번째 미니앨범 ‘위스퍼(Whisper)’를 발표한 가운데 콘셉트 포토 속 이들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자정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빅스 LR은 패션 화보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비주얼과 ‘남남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두 멤버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색감 대비를 통해 서로의 다른 매력에 집중했다.
레오는 레드 체크 프린트 셔츠와 챙이 넓은 모자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도도한 느낌을 연출했다. 어두운 계열의 스트라이프 셔츠 안에 화려한 레드 셔츠를 믹스매치한 의상 콘셉트는 그의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옐로우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룩을 통해서는 과하게 꾸미지 않은 스타일링에 집중해 트렌디하면서도 내추럴한 멋스러움울 돋보이게 했다.
라비는 블랙 가디건 한 장만 걸친 채 내재된 섹시미를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상의부터 하의까지 레드 콘셉트 의상에 두 손을 뒤로 젖힌 포즈를 취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강렬한 올레드 셔츠에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를 한 번 더 걸친 뒤 검은색 모자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이에 상반된 분위기와 뚜렷한 색깔을 가진 두 멤버가 하나 될 때 드러날 시너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젤리피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