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현아, 26살 아름다움 그대로 ‘내추럴 메이크업’
입력 2017. 09.01. 09:12:5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현아가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현아는 그녀의 매력이 담긴 사진들로 가득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팔로잉(Following)’을 발매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곡의 분위기에 맞춰 라이트하면서 여성스러움을 살리고 26살 현아 본연의 매력을 최대한 살려낸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청담동미용실의 이은주 이사는 티저 이미지 속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현아의 메이크업 콘셉트에 대해 “기존에 강했던 메이크업을 덜어내고 차별화를 두기 위해서 전혀 다른 방식의 접근과 포인트를 주었는데 브로우와 립 포인트를 살리기 위해 아이는 최대한 깨끗하게 표현을 해주었다”고 말했다.

◆ 현아, 내추럴 메이크업 HOW TO


SKIN : 내추럴한 메이크업 맞게 최대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위해 기초 제품도 당기지 않을 정도로 라이트하게 발라주었다.

BASE : 피부톤이 살짝 비칠 정도의 가벼운 베이스 표현을 위해 피부톤에 맞는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최대한 얇게 한 톤만 발라준다.

BROW : 눈썹의 컬러 표현과 세팅력을 높여주기 위해 브로우 마스카라 보다는 붉은 컬러감의 아이래쉬용 마스카라를 이용해서 눈썹 결을 살려서 발라주고 특히 앞머리 쪽을 세워서 세팅시켜주고 빈곳만 브로우 펜슬을 이용해 메운다.

EYES : 옐로우톤의 브라운 섀도를 한톤 발라준 후 살짝 더 어두운 브라운 컬러로 음영만 살짝 넣어 준 후 속눈썹은 결을 살려 위아래 모두 마스카라를 발라준다.

LIP : 레드 컬러의 립을 립라인을 오버해서 글래머러스하게 그리되 라인을 또렷하지 않게 살짝 번진 듯한 느낌으로 표현해주었다.

CHEEK : 혈색을 살려줄 정도의 핑크 크림 블러셔를 라텍스의 코팅된 면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시켜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