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 헤어롤+미니 고데기로 끝내는 ‘초간편 웨이브 헤어’
입력 2017. 09.01. 19:15:56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매년 가을이면 돌아오는 헤어트렌드인 웨이브 헤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는 방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반적으로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때 샴푸 후 고데기나 드라이기를 사용하지만 바쁜 아침마다 손수 스타일링을 하기란 쉽지 않을 터. 이런 이유로 헤어롤은 최근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화장하는 시간동안 앞머리에 끼우고 있는 것만으로도 드라이를 한 듯한 확실한 볼륨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 모발 끝에만 미니 고데기를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C컬이나 S컬 웨이브가 완성된다.

이때 사용되는 헤어롤과 미니고데기는 이동하는 차안에서나 사무실 책상에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일반 전원, 휴대용 보조 배터리, 자동차 USB포트에 꽃아 사용하는 충전식 헤어롤은 따듯한 열이 전해지는 효과로 더욱 확실한 스타일을 얻을 수 있어 인기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사이즈의 USB 충전식 헤어롤은 앞머리 볼륨을 살리거나 시스루 앞머리 연출이 가능하다. 뿌리 볼륨을 살려 자연스러운 웨이브도 만들 수 있는데 이때 미니 고데기를 함께 사용하면 스타일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유닉스전자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