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이기광, ‘마성의 섹시남’ 웨트 헤어 전문가의 TIP
- 입력 2017. 09.11. 17:39:52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이기광이 첫번째 미니앨범 ‘원(ONE)’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 가운데 그의 콘셉트 포토 속 헤어스타일이 주목된다.
이기광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하며 이번 결과물을 통해 다시 한 번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보이그룹 비스트를 탈피한 솔로 남자 가수 이기광으로서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이 가운데 성숙한 남자로서의 모습을 더욱 잘 표현해내는 섹시한 웨트 헤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기광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한 미장원by태현의 황수진 헤어스타일리스트는 “노래를 듣고 기광씨와 이야기해서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고 상의했다”며 “영국의 분위기를 담아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긴 머리에서 길이를 조절해 분위기만 내려고 했다. 앞쪽이 떨어지는 무거운 느낌이다. 섹시하면서 남자다운 느낌을 표현했다”고 콘셉트를 밝혔다.
이어 “남자다운 섹시한 느낌을 내기위해 제품은 유분기 많은 제품을 사용했다. 포마드와 유분기 왁스를 사용했다. 트리트먼스 에센스를 먼저 바르고 포마드와 액체 포마드를 믹스해서 가닥 가닥 발라 표현했다. 젖은 상태로 움직일 수 있게 중간 중간 미스트를 뿌렸다“고 스타일링 비법을 전했다.
황수진 헤어스타일리스트는 현재 하이라이트레코즈 아티스트, 이기광, 크러쉬 등을 담당하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