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경리 데일리 메이크업, 3-제로 피부+캐츠 음영 아이
입력 2017. 09.15. 16:01:39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가 평소 좋아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올리브영 본점에서 ‘경리와 레오제이가 함께하는 뷰티토크쇼’와 ‘경리메이크업 레슨’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경리와 뷰티유튜버 레오제이가 초대된 가운데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했다.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럽지만 완벽한 커버와 은은한 느낌이 핵심. 과거 물광 메이크업에서 한층 더 진화한 매끈한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베이스를 연출할 때 적은 양으로도 완벽하고 촉촉하게 커버하는 것이 팁. ‘모공제로’ ‘잡티제로’ ‘무게제로’ 3가지 키워드를 기억하면 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레오제이는 “커버력을 신경쓰다보면 두껍고 답답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자연스러우면서도 커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케이트 제품은 적은 양으로도 커버력을 챙기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경리는 “평소에 피부 표현이 잘 되는 것을 신경 쓴다. 자연스러운 잡티 커버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크릿 커버 스킨을 사용한다. 이때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주는 것을 좋아한다. 극세모이지만 그립감이 좋아서 섬세하게 그릴 수 있는 것이 좋다”고 추천했다.

또 “가을이기 때문에 평소 음영 메이크업을 즐긴다”며 “브라운 계열의 섀도를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레이어링한 다음 블랙 아이라이너로 포인트를 준다”고 덧붙였다.

◆ 나인뮤지스 경리 데일리 메이크업 HOW TO

1. 스펀지에 파운데이션을 묻힌 뒤 광대를 주변으로 얼굴 안쪽으로 끌어오면서 커버한다.
2. 아이홀 전체에 밝은 베이지 색상의 아이 섀도를 발라준다. 이때 눈밑 애교살까지 터치해 연결감을 준다.
3. 메인 컬러인 음영 섀도를 눈중간까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서 표현한다.
4. 포인트 컬러인 딥브라운 섀도를 눈꼬리 끝에만 얇게 여러 번 터치해 은은한 발색을 준다.
5.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최대한 눕혀서 점막을 채우듯이 연출한다. 눈꼬리를 살짝 뺀 캐츠 아이로 그린 뒤 면봉으로 지저분한 부분을 정리해서 완성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케이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