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인사이더] ‘소리바다 어워즈’ 엑소, ‘파워 남성미’ 무대 메이크업
- 입력 2017. 09.21. 09:40:48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17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개최된 가운데 엑소의 무대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7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7 SOBA)’에서 엑소는 대상과 신한류 인기상, 본상으로 총 3관왕에 올라 이날 최다 부문 수상 기록을 세웠다.
◆ 세훈 : 본인의 피부에 맞게 자연스럽게 베이스를 깔아주고 얼굴에 윤곽을 잡아준다. 눈썹은 빈곳만 채워주고 맥 웻지로 음영감을 준다. 눈꼬리 쪽엔 바비브라운 리치캐비아로 눈매를 잡아준 후 언더라인은 크리니크 브라운 펜슬로 자연스럽게 채워준다. 립은 바비브라운 로즈로 혈색을 준다.
◆ 수호 : 리치 에스프레소로 한톤 음영을 주고 캐비아로 속눈썹 라인을 따라 깊이감을 더한다. 립은 바비브라운 로즈로 혈색을 준다.
◆ 디오 : 베이스는 한톤 다운시켜 메이크업하고 윤곽을 잡아준다. 눈썹은 빈곳만 채워서 그려주고 아이 메이크업은 소바로 살짝 음영감만 준다. 입술에 립밤을 바른 뒤 바비브라운 로즈로 안쪽에서 밖으로 그러데이션 해준다.
◆ 백현 : 맥 웻지로 음영감을 준 뒤 젤 라이너와 리퀴드를 섞어서 라인을 그린다. 커피 색상의 펜슬아이라이너로 음영을 주고 리치 에스프레소로 한 번 더 깊이를 강조한다. 언더는 리치에스프레소로 뒤쪽에서 앞으로 그린다. 립은 위와 같이 혈색을 준다.
◆ 카이 : 리치에스프레소로 음영감을 주고 리치 캐비아로 속눈썹 라인 뒤쪽에서 앞으로 그러데이션 시킨다. 언더는 리치에스프레소로 뒤에서 앞쪽으로 그러데이션 한다. 립은 위와 같이 혈색을 주고 안쪽만 나스 샬롯으로 그러데이션 해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