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프미 뿜뿜’ 탈색 머리 레벨별 아이돌 메이크업 총정리
- 입력 2017. 09.25. 11:44:28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신비로운 동화 속 주인공처럼 ‘엘프미’를 연출하는 탈색 머리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따로 있다.
탈색 머리는 이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무대 위 화려함을 뽐내야 하는 아이돌 사이에서 특히 인기다. 어떤 메이크업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더한다. 아주 밝은 플래티넘 골드부터 밝은 브라운까지 탈색 머리에 어울리는 아이돌 메이크업을 모아봤다.
금발에 가까운 플래티넘 애쉬 골드 헤어에는 여리여리한 분위기부터 섹시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이 두루두루 어울린다. 우주소녀의 엑시는 베이비 핑크 컬러를 강조해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강조했다. 여름은 진한 핑크립을 포인트로 큐티 섹시의 정석을 표현했다. 씨엘씨의 엘키는 코랄빛이 감도는 로즈 핑크 컬러의 눈매와 입술로 청순미를 배가했다.
◆ 밀크 브라운 헤어 + 오렌지 VS 핑크 립 포인트
브라운 컬러 가운데 가장 밝은 톤의 밀크 브라운 컬러의 헤어에는 상큼한 오렌지나 핑크 컬러의 립포인트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트와이스의 다현과 사나는 민낯에 가까운 투명한 피부에 선명한 립을 매치해 건강미 넘치게 연출했다. 다이아의 유니스는 핑크 컬러의 입술로 화사해 보이는 효과를 줬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