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 스트레스 No” 주말 데이트 하듯 ‘메리먼트 웨딩 데이트’
입력 2017. 09.27. 18:11:59
[시크뉴스 안소희 기자] 결혼이 진행되는 절차와 결혼식 당일 모습이 크게 다르지 않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신랑 신부가 주체적으로 자신들에게 맞는 규모와 형식을 꼼꼼히 따지는 등 결혼 문화가 다채로워지고 있다.

웨딩박람회 ‘2017 메리먼트 웨딩 데이트(WEDDING & DATE)’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예비 신랑 신부가 결혼 준비 자체를 즐길 수 있게 ‘웨딩 데이트’를 콘셉트로, 오는 10월 14, 15일 이틀간 서울 강남 선정릉 인근 소재 메리유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결혼준비에 대해 어디서부터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준다.

특히 2018 신제품 수입 웨딩드레스 쇼부터 웨딩드레스 피팅 체험, 메이크업 시연 체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견적비교, 전국 웨딩홀 견적비교, 전 세계 허니문 견적비교 등 무료 체험형 콘텐츠를 다양하고 깊이있게 구성했다.

박람회는 특별하게 선착순 VIP 100쌍 한정으로 진행되며, 사전 조기 마감으로 기회를 놓친 예비부부들에게도 기회가 갈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메리먼트 정영근 대표는 “기존 박람회와 다르게 참여 업체에게 광고비를 받지 않으며, 홍보성 사은품 등 기타 비용을 최대한 줄여 예비부부들이 최저가격으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행사의 차별성에 대해 설명했다.

[안소희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메리먼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