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기획] 추자현‧우효광 vs 이효리‧이상순, 신혼 애정도 높이는 ‘커플 헤어’
- 입력 2017. 09.30. 09:46:19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최근 결혼 생활을 담은 예능 속 스타들의 행복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효광 추자현, 이효리 이상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신혼부부의 풋풋한 사랑을 그리는 추자현과 우효광,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민박’에서 소울메이트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효리와 이상순이 바로 그 주인공들.
알콩달콩한 두 커플의 이상적인 결혼 생활에 시청자들의 부러움이 곳곳에서 터져 나오고 있는 중이다. 이들이 보여주고 있는 사랑뿐 아니라 스타일 궁합 역시 화제만발. 다가오는 추석 시즌에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고 싶은 신혼 부부라면 두 커플의 헤어스타일을 참고하면 된다.
◆ 추자현-우효광, 고전과 트렌드의 만남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추자현과 우효광은 국경을 넘나드는 뜨거운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스타일은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트렌디한 매력이 공존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추자현은 긴 머리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동양 미인도에서 튀어나온 듯한 고전미가 매력이다. 반면 우효광은 7:3 가르마를 탄 짧은 머리나 포마드 헤어 등 트렌디한 모습을 연출해 다양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 이효리-이상순, 영혼까지 닮은 두 사람
‘효리네 민박’ 속 이효리와 이상순은 한가로운 제주 생활을 그대로 담아낸 스타일링을 즐긴다. 영혼까지 똑같이 닮은 두 사람의 취향은 이들의 비슷한 스타일 안에도 그대로 녹아져있다. 이효리는 자유분방한 그녀의 성격을 나타내는 히피펌으로 털털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이상순 역시 어깨까지 내려오는 긴 단발을 고수하며 감성이 가득한 뮤지션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JTBC 화면 캡처, 우효광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