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S/S 헤라서울패션위크’ 메이크업 트렌드 리드
입력 2017. 10.12. 09:53:25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한다.

지난 다섯 시즌 동안 ‘헤라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는 헤라는 이번 시즌 역시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는 55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 지원한다.

이번 시즌에는 선명하고 부드러운 고발색의 립스틱과 블랙 쿠션을 활용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룩으로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아우르는 2018 S/S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전수한다.

헤라는 DDP 어울림 광장에 헤라 루즈 홀릭 샤인 팝업 부스를 마련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이밖에도 팝업 부스의 상설 무대에서는 매일 인기 패션 모델과 만날 수 있는 ‘LIP TALK 토크쇼’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디비전 이은임 상무는 “헤라는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총괄을 통해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편, 고객 접점을 확대해 패션위크를 찾은 패션 피플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헤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