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헤어스타일 변신 이유, 이상엽과 대립이 열쇠? [드라마 뷰티]
입력 2017. 10.12. 17:20:23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날카로운 이미지로 변신했다.

12일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측은 헤어스타일을 변신한 이종석의 사진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드라마가 방영된 이후 이종석은 줄곧 이마를 앞머리로 덮는 헤어스타일을 고수해왔다.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이마를 덮었던 앞머리를 모두 넘긴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바뀐 헤어스타일이 날카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끈다.


달라진 것은 헤어스타일 뿐이 아니었다. 이종석은 한강지법에서 마주친 이상엽을 날이선 눈빛으로 마주하고 있다. 이상엽은 주먹을 꼭 쥔 손으로 이종석을 도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두 사람은 '박준모 사건'으로 한 차례 대립했디. 당시에는 이종석이 연기하는 정재찬이 이상엽에게 통쾌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그런 가운데 한강지법에서 재회한 두 사람이 또 어떤 사건으로 대립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의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생겼다. 샤프한 검사로 변신한 재찬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 달라”며 “재찬과 유범의 일촉즉발 만남 역시 오늘(12일) 방송될 11-12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본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늘(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IHQ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