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이대휘, ‘반전 치명미’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
입력 2017. 10.13. 13:23:12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 이대휘의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지난달 말 열린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 레드카펫에 등장한 이대휘는 평소 감춰뒀던 치명적인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날 그는 만 16세라는 나이를 잊게 하는 섹시함을 장착하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그의 동글동글한 눈매를 더욱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버건디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대휘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청담힐 도이 디자이너는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로 커버 정도만 해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줬다”고 아기 피부의 비밀을 밝혔다.

이어 “옅은 붉은빛 쉐도우로 쌍커풀 라인 바로 아래까지 바른 후 버건디 셰도를 살짝 덧대어 발라준다. 이때 손가락 끝을 둥글리듯이 문질러 발라야 자연스럽다“며 ”펜슬을 이용해 눈매보다 길게 라인을 그린 후 블랙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워 선명한 인상을 만들어주고 언더에 보랏빛 피그먼트로 신비한 분위기를 더했다“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