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이듀이, ‘소녀의 아름다움’ 컬리뱅+오렌지 립 [SFW 2018 SS]
- 입력 2017. 10.18. 14:17:13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1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듀이듀이(DEW E DEW E)가 소녀미를 강조한 뷰티룩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2018 S/S 듀이듀이 컬렉션에서는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모델들의 뷰티룩을 엿볼 수 있었다. 트렌디한 컬리뱅에 특유의 팝아트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비비드한 립포인트 메이크업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입술에 힘을 준 대신 다른 부분은 최소화해서 마무리한 절제의 미학이 돋보였다.
BASE : 아주 자연스러운 커버와 함께 세미매트한 텍스쳐로 연출했다.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펴바른 뒤 루즈 파우더로 마무리했다.
EYES :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과감하게 생략했다. 섀도와 셰이딩을 같은 제품으로 사용한 것이 큰 특징. 눈에 바른 제품을 턱 윤곽 광대까지 동시에 음영을 표현했다.
EYEBROW : 눈썹은 아이브로우 팩트를 사용해 형태감 없이 메우기만 했다.
LIP :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해 세미매트한 질감으로 표현했다. 톡톡 튀는 입술은 팝아트적인 의상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핵심 포인트.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18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