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STYLE] '류준열+서강준=우도환?', 훈남 스타들의 외모+패션 상관관계
- 입력 2017. 10.20. 10:24:45
-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배우 우도환의 얼굴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대세 배우 두 명의 얼굴이 떠오른다. 마치 류준열과 서강준을 적절히 섞어놓은 듯 한 그의 외모는 훈훈함과 냉소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우도환은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셀카’와 함께 일상 패션을 공개하고 있다. 과거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속 그는 데님셔츠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깔끔한 스타일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마치 여자 친구를 바라보는 듯 한 달달한 눈빛으로 그의 매력에 벗어날 수 없게 했다.
류준열도 이와 비슷한 패션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데님셔츠가 아닌 카키색 셔츠에 그레이 티셔츠를 매치해 시니컬한 패션을 뽐냈다. 이와 함께 블랙 팬츠, 선글라스를 스타일링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우도환은 지난 3월 블랙 맨투맨과 데님을 매치하고 편하게 앉아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무심한 듯 스마트폰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현실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서강준 또한 맨투맨과 데님을 스타일링해 비슷한 '훈남 패션' 공식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그레이 맨투맨과 짙은 색상의 데님은 깔끔함과 베이식 패션의 정석으로 특히 자신의 반려묘와 놀아주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훈훈케 했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우도환 류준열 서강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