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안단테’ 엑소 카이♥김진경, 복고룩 VS 소녀룩 ‘프로포즈 스타일링’
입력 2017. 10.27. 10:13:49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엑소 카이와 김진경이 각자의 매력을 살린 ‘프로포즈 룩’을 선보였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에서는 엑소 카이가 김진경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27일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사진 속에서 카이는 나무 아래서 김진경에게 반지를 끼워주고 있다.

특히 극 중 고등학생으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설레는 분위기만큼이나 풋풋한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이는 ‘복고 감성’을 패션에 녹여 깔끔한 고등학생 룩을 선보였다. 카이는 밝은 색상의 데님 재킷에 화이트 니트 폴라 티셔츠를 매치했다. 또 하의는 블랙 코튼 팬츠와 블랙 스니커즈를 선택해 심플한 패션을 완성했다.

김진경은 소녀미가 느껴지는 패션으로 청순함을 드러냈다. 김진경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인 밝은 오렌지 색상의 폴라 티셔츠와 그린 민소매 원피스를 레이어드했다. 김진경은 블랙 스트라이프와 그린-옐로우 도트 무늬의 조합이 눈길을 끄는 원피스를 선택해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또 슈즈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 학생다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KBS 1TV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