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패션 리얼톡] 박지훈이 직접 밝힌 교복 멋있게 소화하는 방법
입력 2017. 10.27. 18:00:00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이 자신만의 교복 스타일에 대해 밝혔다.

최근 한 교복 브랜드 측은 공식 SNS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에서 함께 진행한 워너원 박지훈 등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박지훈은 교복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묻자 '아이돌을 준비하면서 정말 교복 모델을 할 수 있을까'라는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교복 모델이 돼서 너무 영광이다"라고 답했다.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인 박지훈은 교복을 멋있게 소화할 수 있는 팁에 대해 "아무래도 자신감인 것 같다. 당당하게 다닐 수 있는 자신감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그게 저만의 교복을 멋있게 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밝혔다.

또 박지훈은 "학교 매점에서 파는 과일 음료수가 있는데, 그게 정말 여름 겨울 상관없이언제 먹어도 시원하고 맛있더라. 정말 맛있었던 것 같다"라고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전했다.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은 두 번째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오는 11월 13일 발매하며 12월 '프리미어 팬 콘서트'를 통해 서울과 부산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아이비클럽' 인터뷰 영상 캡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