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 혼혈렌즈로 완성하는 리얼 뱀파이어 메이크업
입력 2017. 10.28. 15:19:4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할로윈데이를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으스스한 분장을 하고 돌아다니며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것이다.

매년 10월 31일 돌아오는 할로윈데이는 귀신 좀비 등의 분장을 하고 돌아다니는 축제의 날이다. 코스튬에 가까운 피 분장이 부담스럽다면 실제 파티 메이크업에 가까운 뱀파이어 메이크업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에 혼혈렌즈를 더한다면 트렌디한 느낌의 할로윈데이 퀸으로 거듭날 수 있다.

먼저 평소보다 한톤 밝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얼굴을 밝혀준 뒤 이마, 코, 앞광대, 턱 부위에 하이라이터를 덧발라 입체적인 얼굴을 만든다. 이어 헤어라인 주변, 콧대 삼각존, 코끝 아랫입술 아래에 음영을 넣어 베이스가 떠 보이지 않게 연출한다.

눈두덩에는 실버나 골드 컬러를 사용해 반짝임을 준 다음 아래 위 점막을 블랙 라이너로 꽉 채워 준다. 이때 눈꼬리를 살짝 올려 그려 섹시한 캐츠 라인으로 연출한다. 눈 앞머리와 애교살 중앙에 화이트 글리터로 포인트를 줘서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한다. 이때 인조 속눈썹을 붙이는 것이 자신 없다면 원래의 속눈썹 위아래를 드라마틱하게 올려주는 방법이 어색해 보이지 않는 비법이다.

치크는 과감하게 생략하는 대신 입술에 진한 레드나 버건디 컬러를 입술 안쪽에서부터 물들이듯 표현해 유혹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그레이 컬러의 렌즈를 착용하면 신비감이 넘치는 뱀파이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