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송커플 D+1] 송혜교♥송중기 웨딩 사진은 ‘동화 콘셉트’...배용준♥박수진·비♥김태희·장동건♥고소영 커플 웨딩사진은?
입력 2017. 11.01. 18:26:11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결혼식을 올린 지 하루가 지났다. 두 사람의 결혼식이 있었던 지난 31일 두 사람의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UAA 측은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웨딩 사진을 공개해 화제와 부러움을 모았다.

완벽한 비주얼 커플로 불리는 ‘송송커플’답게 웨딩 사진에서 역시 남다른 비주얼과 동화같은 분위기가 돋보였다. 총 세장의 사진 가운데 두 장의 컬러 사진 속에서 송중기와 송혜교는 본식에서 착용했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차림으로 팔짱을 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 뒤편으로 장식된 꽃과 나무들이 동화같은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나머지 한 장의 사진은 흑백 사진으로, 프릴 블라우스를 착용한 송중기와 브이 네크라인의 랩스타일 원피스를 입은 두 사람은 중세시대 귀족 커플같은 클래식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 송중기 커플 이외에도 결혼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스타 커플들의 웨딩 사진은 공개 될 때 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켜 왔다.

앞서 2010년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은 흑백 웨딩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상반신이 담긴 해당 웨딩사진 속에서 고소영은 장동건에세 살포시 기댄 채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해당 사진 속에서 고소영은 송혜교가 결혼식에서 들었던 것과 같은 은방울꽃 부케를 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신랑이 바닥에 앉아 신부를 올려다보는 일반적인 콘셉트에서 남녀 역할을 뒤바꾼 듯한 포즈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쾌한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2015년 결혼한 배용준과 박수진 커플은 클래식한 프로포즈 모습을 담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배용준과 박수진은 나무와 잔디가 가득한 야외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야외라는 장소의 특성과 곳곳에 배치된 등불 덕분에 두 사람의 웨딩사진은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로 완성됐다.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린 뒤 최근 득녀 소식을 전한 김태희-비 커플의 웨딩 사진의 콘셉트는 ‘경건’ ‘클래식’이었다. 성당에서 간소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웨딩 사진 역시 성당에서 심플하게 촬영했다. 흑백 사진으로 촬영된 사진 속에서 김태희와 비는 팔짱을 낀 채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 역시 본식에서 착용한 것과 같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착용했다.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배용준 인스타그램, 레인컴퍼니, 블러썸엔터테인먼트, UAA]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