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동 준비’ 트와이스처럼, 모자별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찾기
입력 2017. 11.07. 18:00:05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입동이 찾아온 가운데 이른 겨울 준비에 나선 이들이 많을 터.

올겨울 핫아이템인 롱패딩에 어울리는 모자까지 장착한다면 시즌을 앞서가는 감각을 뽐낼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의 모자에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해보일 수 있다.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공항에서 선보인 헤어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 다현-채영-정연, 캡 or 스냅백 +스트레이트 헤어

챙이 달린 캡모자에는 스트레이트 헤어를 매치하는 것이 가장 세련된 방법. 다현처럼 와인 컬러의 염색 헤어에 올블랙의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채영처럼 풀어 헤친 자연스러운 롱헤어에 빅로고의 스냅백을 눌러쓰면 더없이 시크하다. 정연처럼 숏헤어에는 원 포인트 로고의 캡모자를 선택하면 깜찍함이 배가된다.

◆ 쯔위-나연-사나, 비니 or 베레모+웨이브헤어

웨이브 헤어에는 니트 소재로 만들어진 비니나 베레모를 착용해 따듯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쯔위처럼 진한 갈색 머리에는 어떤 컬러도 다 잘 어울리지만 그 중에서도 진한 블랙이나 네이비 컬러는 최고의 궁합을 보여준다. 나연처럼 애쉬 계열의 염색 헤어의 경우 통통 튀는 밝은 컬러를 선택하면 개성을 표현하기에 좋다. 사나처럼 블론드 헤어에는 베레모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