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STYLE] 이동욱∙윤아∙레드벨벳 슬기 아이린, 겨울 트렌드 ‘레드 룩’ A to Z #원피스 #코트
입력 2017. 11.07. 21:28:54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여름보다 다소 어두운 색상의 옷들이 거리를 메우는 계절인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하지만 컬러풀한 색상도 영리하게 이용한다면 어두운 색상 못지 않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색상은 ‘레드’다.

스타들 역시 레드를 이용해 부쩍 추워진 초겨울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과감한 색상 시도가 어렵다면,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분더샵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팝업 오픈 기념 포토 행사에 참석한 이동욱, 윤아, 레드벨벳 슬기-아이린은 각각 다른 아이템으로 레드 겨울 룩을 완성했다.

이날 이동욱은 비비드한 색감의 레드 하프 코트를 선택했다. 최소한의 디테일로 실루엣을 강조한 레드 컬러 코트 안에는 화이트 셔츠를 매치했으며, 하의로는 사이드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슬랙스를 선택해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윤아는 레드와 핑크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롱 원피스를 선택했다. 레드, 핑크 컬러의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를 선택해 화려한 패션을 선보였다.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는 각각 서로 다른 채도의 레드 컬러 원피스를 착용해 상반되는 매력을 강조했다. 아이린은 비비드한 다홍빛이 도는 레드 컬러 원피스를 선택해 흰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 팔 부분의 핑크색 스트라이프 포인트와 허리 스트랩 디테일로 스포티함을 더했다. 져지 형태의 원피스를 선택한 슬기는 쳐피뱅 헤어로 강조한 신비롭고 동양적인 분위기를 패션으로 완성했다. 슬기는 와인빛 레드 원피스를 선택해 고혹적인 패션을 선보였으며, 립 또한 딥한 컬러의 레드 색상을 선택해 톤을 통일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