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워너원 박지훈, ‘아련 보스’ 그레이 헤어+음영 메이크업
- 입력 2017. 11.16. 10:34:23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워너원의 멤버 박지훈이 분위기 넘치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윙크남’으로 대중의 마음을 훔친 박지훈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했다. “내 마음속에 저장”을 외치던 깜찍한 소년의 모습을 더 이상 찾아볼 수 없었다.
최근 공개된 워너원의 티저 속 그는 놀라운 성숙미를 드러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배경 안에서 웅크리고 앉아있는 모습이 이별을 겪은 남자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이에 헤어 메이크업 담당 전문가들이 티저 속 박지훈의 뷰티팁을 밝혔다.
◆ Hair
“겨울 느낌의 그레이 실버 헤어다. 윗부분은 부드럽게 말려 동그란 느낌을 내고 이마 쪽에 살짝 젖은 느낌으로 반항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말릴 때 고개를 살짝 숙인 채로 툭툭 털어주듯 앞머리를 흔들며 말려주고 웨이브 느낌이 나지 않게 세로 1자 형태의 앞머리가 되도록 말려주는 게 포인트” (제니하우스 청담힐 최고야 팀장)
◆ Make up
“깨끗한 피부 표현에 중점을 뒀다. 눈은 웜 브라운 톤의 자연스런 음영을 줬다” (제니하우스 청담힐 혜선 팀장)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워너원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