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완판남 등극 ‘오드아이’ 컬러렌즈 품절대란
입력 2017. 11.16. 11:43:38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광고 모델 섭외 0순위다운 저력을 뽐냈다.

워너원은 최근 한 콘텍트렌즈 브랜드 R사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R사 측은 16일 “지난 10일 오전 10시 1분부터 렌즈 사전예약 이벤트가 실시된 가운데 5일 만에 초도물량 10만 팩이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R사의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됐을 정도로 구매자의 폭발적 관심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며 워너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특히 사전예약시 증정하는 워너원 단체, 유닛, 개인 등 5종의 브로마이드를 랜덤이 아닌 구매자들의 선택으로 제공하며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이른바 ‘워너원 렌즈’로 불리는 R사의 렌즈는 온라인에서 큰 이슈가 된 ‘오드아이 렌즈’를 비롯해 배진영의 지코렌즈인디핑크, 옹성우의 화이트발렌타인, 황민현의 여자친구렌즈큐트걸 등 다양한 콘셉트의 렌즈로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이 렌즈의 일반 판매는 다음 달 1일부터 약 350개의 R사 가맹점과 취급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지난 13일 새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컴백한 워너원은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로 3일 연속 음원 차트 1위를 달리며 ‘괴물 루키’다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