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여대생 대상 뷰티 꿀팁 공유
입력 2017. 11.21. 16:41:5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RMK와 알루의 서옥 원장이 지난 15일 이화여대학생들과 함께 ‘벗들과 함께하는 가을의 끝을잡고_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녀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알려진 서옥 원장이 학생들과 함께 메이크업 시연과 더불어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3시간 만에 사전 신청이 마감될 만큼 이화여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뷰티 클래스는 브랜드 철학과 동일한 ‘컬러 클로젯(COLOR CLOSET)’ 주제로 진행됐다. 옷장에서 옷을 갈아입듯 메이크업의 변화로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의미다.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는 ‘3D 피니쉬 누드’ 가운데 컬러 코렉터를 이용해 홍조, 다크서클을 커버해주고 파운데이션과 펄을 사용해 빠르고 쉽게 입체적인 페이스를 완성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시덕티브 러브 가든 스피릿’ 속 아이섀도우 4가지를 사용했다. 전문가는 평소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카키색이나 컬러풀한 섀도를 브라운과 믹스해 데일리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마지막으로 얼굴에 생기를 위한 페일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자연스러운 립으로 마무리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시연이 끝난 후 서옥 아티스트와 함께한 뷰티 Q&A시간은 물론 럭키번호 추첨 이벤트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RMK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