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리얼톡]강다니엘이 직접 밝힌 #샤워할때 #피부타입 #헤어스타일
입력 2017. 11.22. 11:06:04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이 피부타입, 헤어스타일 등에 대해 밝혔다.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광고 촬영현장에서 함께 진행된 해당 브랜드의 모델 강다니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강다니엘은 양자택일 질문에 답했다. 첫번째 질문은 샤워순서. 강다니엘은 "샤워할때는 바디 워시보다는 샴푸를 먼저한다"고 말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샤워하는 시간은 아침보단 밤이라고 밝혔다. 그는 "샤워는 보통 스케줄을 마치고 하는데 요즘엔 밤에 한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강다니엘은 "샤워를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0분이상, 기본 20분 이상 걸린다"고 밝혔고, "샤워 후 바디로션을 바른다"고 덧붙였다. 좋아하는 바디 워시 향에 대해선 "자몽보다는 라임을 더 선호한다"고 말했다. 또 강다니엘은 얼굴부터 로션을 바르고, 피부는 건성타입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더 다양한 질문이 이어졌다. 강다니엘은 가장 자신있는 신체부위를 묻는 질문에 어깨보다는 다리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에 운동을 못해서 어깨는 자신이 없다. 긴 다리가 더 자신있다"고 설명했다. 얼굴의 매력포인트에 대해선 눈보단 입을 선택했다.

마지막으로 강다니엘은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덮녤(앞머리를 덮은 강다니엘) VS 깐녤(앞머리를 깐 강다니엘)' 중 어느 머리를 더 좋아하냐는 질문에 그는 "반깐녤(앞머리를 반만 깐 강다니엘)"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앞으로 해보고 싶은 머리 색깔에 대해 "흑발보다는 핑크를 다시 한번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새 앨범의 신곡 '뷰티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씽크네이처 공식 SNS 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