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철학] 함은정이 공개한 데일리 피부 관리법 “‘1일 1팩’, 상태-성분 고려”
입력 2017. 11.22. 13:01:41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겸 배우 함은정이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모처에서 함은정을 만나 영화 ‘실종2’(감독 조성규, 제작 영화공장)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그녀는 “특별한건 없지만 다른 분들과 똑같이 ‘1일 1팩’을 실천한다.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케어를 하는 편”이라며 “여러 종류의 팩을 구비해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 “피부가 좀 푸석푸석하게 느껴질 땐 비타민이 들어간 생기를 주는 팩을 사용한다”며 “베리 성분이 들어간 것은 톤을 밝혀준다. 수분이 부족할 땐 수분을 주는 팩을 사용한다. 피부과는 뾰루지가 올라왔을 때 간다”고 전했다.

‘실종2’는 전신마비인 언니를 부양하기 위해 사채를 쓰게 된 취업준비생 선영(함은정)이 절박한 마음으로 산에서 회사 최종면접을 보게 되고 그날 그곳에서 우연히 송헌(이원종)과 아진(서준영)을 만나 서로의 범행을 목격하면서 쫓고 쫓기는 생존 게임을 벌이는 스릴러다. 오는 30일 개봉.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