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1] 女 예비 새내기 추천 룩, ‘당잠사’ 수지 패션
입력 2017. 11.24. 09:58:47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지난 23일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약 59만 여명의 응시 학생들은 수능이 끝나며 내년 대학 입학 전까지 자유의 시간을 가지게 됐다.

수능을 끝내고 교복을 벗게 된 만큼, 학생들의 패션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질 전망이다.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스타들은 학생들에게 좋은 패션 참고서다. 최근 종영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수지는 이제 갓 수능을 마친 학생들도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극 중 꿈으로 예견된 불행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뛰어다녀야 했던 수지는 활동적이면서도 페미닌한 패션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수지가 가장 자주 선보인 패션은 블라우스-스커트 활용 룩이었다. 수지는 디테일을 최소화 한 심플한 블라우스에 무릎를 덮는 기장의 스커트를 착용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페미닌한 룩을 선보였다. 또 블라우스에 슬랙스를 매치하며 시크한 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부쩍 추워진 만큼 리얼웨이에서는 수지처럼 페미닌한 룩을 이너에 착용한 뒤 코트나 패딩 점퍼를 걸쳐주면 된다.

이 외에도 수지가 극 중에서 선보였던 후드 티셔츠+블랙 라이더 재킷 패션, 기본 패턴 티셔츠+심플한 코트 패션 역시 갓 수능을 마친 학생들의 나이에 맞는 상큼함과 패션 센스를 선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S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