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EXID, ‘덜덜덜’ 쿨톤 헤어스타일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7. 11.29. 17:48:28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EXID 멤버들의 화려한 헤어스타일링 비법이 공개됐다.
신곡 ‘덜덜덜’로 사랑받고 있는 EXID. 톡톡 튀는 음악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묘하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투톤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 하니 : 높은 레벨의 밝은 머리를 해본적이 없던 점을 감안해 시술 전 테스트를 했다. 전체 탈색은 세 번, 전에 어두운 레벨이 들어간 모발 끝 부분은 한 번더 탈색해 전체톤을 맞췄다. 이어 쿨톤의 라벤더와 스카이 블루 살짝 믹스해서 탈색 후 남아있는 웜톤을 중화했다.
◆ 혜린 : 미디움 랭스의 밋밋함을 보완하기 위해 안무 중 살짝 살짝보이는 시크릿 컬러 시술이 들어갔다. 눈썹 옆선 네이프 부분만 탈색 후 탈색이 되지않은 부분은 어두운 매트브라운, 탈색이 된 곳은 컬러트리트먼트를 사용한 그리너리톤을 입혔다.
◆ LE : 그라데이션을 살리기위해 탈색으로 발리아쥬 테크닉이들어갔다. 극단적인 톤 차이를 주기 위해 어두운 애쉬브라운부터 쿨한 베이지까지 네가지 컬러를 그러데이션해서 시술했다.
◆ 정화 : 귀여운 막내 이미지릍 벗기 위해 따듯한 계열의 컬러감을 탈색으로 닦아낸 뒤 아쿠아매트블루 색을 조합하여 멤버 중 가장 딥한 쿨톤으로 연출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