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엑소 백현 따라잡기, ‘혼혈 렌즈 메이크업’ 마스터
- 입력 2017. 11.30. 14:29:29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하는 혼혈렌즈가 핫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와 함께 ‘혼혈 렌즈 메이크업’ 붐이 일어나고 있다.
최근 아이돌 사이에서는 남녀를 가리지 않고 렌즈에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모습이 자주 포착되고 있다. 이 가운데 엑소의 멤버 백현은 공식석상에 등장할 때마다 렌즈에 어울리는 컬러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엑소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현윤수 실장이 컬러 렌즈별 어울리는 아이 섀도 색조합을 추천했다.
현윤수 실장은 “컬러 렌즈에 어울리는 섀도 색상을 2개 이상 믹스해서 평소보다 딥하게 아이메이크업을 한다. 이때 펄이 들어간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렌즈만 꼈을 때보다 오묘한 느낌을 줄 수 있다”고 귀띔했다.
◆ ‘신비감 가득’ 그레이 렌즈 메이크업
그레이 컬러 렌즈에는 블랙 컬러와 조금 붉은 빛이 도는 그레이 컬러 색상을 사용하면 신비한 분위기가 배가된다.
◆ ‘화려하고 오묘하게’ 블루 렌즈 메이크업
블루 렌즈가 튀는 색상이기 때문에 메이크업도 조화가 이루어지도록 한다. 버건디 컬러와 어두운 퍼플 컬러를 믹스하여 사용하면 화려하고 오묘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포인트를 원할 때 레드나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도 좋다.
◆ ‘그윽하고 깊이있게’ 브라운 렌즈 메이크업
데일리로 착용하는 브라운 렌즈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많이 시도한다. 보다 특별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조금 밝은 브라운 컬러에 브라운과 버건디 컬러를 믹스한 아이 메이크업을 하면 그윽하고 깊이감 있는 고혹미가 완성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