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STYLE] 강다니엘, 팬사랑으로 탄생한 귀공자 스타일 ‘트렌치코트+블랙’
입력 2017. 12.07. 21:25:20

강다니엘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컨디션 악재에도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삼성 뮤직의 연말 파티인 '플레이 삼성 뮤직(Play Samsung Music)'이 지난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앞서 6일 워너원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이 감기 몸살로 인해 어지럼증도 호소하고 있다”며 “추후 스케줄들은 어떻게 할지 미정이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나 강다니엘은 이날 예정 돼 있던 행사에 참석했고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지는 않았지만 “무대 보러 오신 분들에게 죄송하다. 추운 날씨인데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다. 원래 건강한데 이번에 감기가 너무 심하게 걸렸다. 어제보다는 잘 보이려고 샵도 갔다 왔다. 여러분들 보고 싶어서 왔다”고 말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그는 이날 블랙 터틀넥 니트에 블랙 팬츠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밝은 베이지 색상의 트렌치코트로 전체적으로 톤다운 된 스타일을 중화시켰다. 강다니엘의 귀공자 스타일은 그의 건강을 걱정하던 팬들의 염려를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시크뉴스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