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방연 패션] ‘블랙’ 고아라∙송승헌, 블랙 롱코트로 연출한 완벽 ‘블랙 커플룩’
입력 2017. 12.10. 22:27:29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블랙’이 10일 마지막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블랙’의 출연 배우들이 종방연에 참석했다.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모처에서는 OCN 주말드라마 ‘블랙’의 종방연이 열렸다. 이날 종방연에는 고아라, 송승헌, 조재윤, 이엘, 박두식, 정준원, 김동준, 송수현, 오초희 등이 참석했다.

‘블랙’ 내에서 호흡을 자랑했던 두 주연배우 고아라와 송승헌은 ‘블랙’이라는 제목에 걸맞는 블랙 커플룩으로 등장했다.

고아라는 블랙 도트무늬가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 시스루 시폰 원피스 위에 블랙 롱 코트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 고아라는 블랙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 부츠 힐을 함께 코디해 확실한 ‘블랙’ 룩을 완성했다.

고아라가 화이트 시폰 원피스로 룩에 화사함을 더했다면, 송승헌은 올블랙 룩으로 자신의 배역이었던 ‘블랙’을 100% 살린 패션을 완성했다. 이날 송승헌은 고아라와 비슷한 블랙 롱 코트 속에 블랙 슬랙스, 블랙 니트 티셔츠, 블랙 컬러 목도리까지 착용해 젠틀하면서도 추위까지 완벽하게 막은 패션을 연출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