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미모력 상승’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7. 12.18. 09:21:23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채수빈이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하며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MBC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레르기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드라마. 극중 채수빈은 유쾌한 성격의 ‘조지아’와 인공지능 로봇 ‘아지3’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뛰어난 미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채수빈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보보리스의 수이원장은 “털털하고 꾸밈없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했다”고 밝혔다. 평소 메이크업을 할 때 그녀가 특별하게 신경 쓰는 점은 바로 입술의 보습이다. “추운 겨울 외부 촬영에서 베이스에 오일을 섞어 발라주고 촬영 중간 중간 미스트를 뿌려 촉촉함을 잃지 않는다”는 것이 전문가의 팁이다.
◆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메이크업 HOW TO
BASE : 피부톤보다 반 톤 정도 밝은 파운데이션 컬러에 오일을 한 방울 섞어 발라준다.
EYEBROW : 가지고 있는 눈썹을 살려 브라운 컬러로 일자눈썹으로 그려준다.
EYES : 눈두덩에 넓게 오렌지 섀도를 깔아 준 후 브라운 컬러로 음영을 주고 속눈썹을 바짝 올려 마스카라를 한다. 언더 삼각존에 음영 섀도를 살짝 바른다.
LIP : 오렌지 컬러의 립을 안쪽에만 발라 준 후 차분한 피치 컬러로 그러데이션 한다.
CHEEK : 피치 컬러의 크림블러셔를 볼 중앙에만 발라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