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STYLE] ‘언터처블’ 고준희, 트위트 원피스 to 레이스 블라우스 ‘럭셔리 룩’의 정석
입력 2017. 12.21. 14:20:35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언터처블’ 고준희가 럭셔리 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에서 고준희는 전직 대통령의 외동딸로 뛰어난 지능과 권력욕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왕국을 세우려는 욕망을 가진 인물 구자경 역으로 출연 중이다.

고준희는 이번 작품에서 자신의 트레이드 헤어스타일인 ‘단발’에서 한 단계 나아간 ‘숏 커트’ 스타일로 단정하면서도 욕망이 느껴지는 캐릭터를 구현했다. 또 고준희는 극 중 명문가의 외동딸이자 북천시의 군왕으로 재림하는 장씨 일가의 며느리라는 설정 답게 화려한 럭셔리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준희는 화려한 컬러와 패턴으로 이루어진 블라우스, 스커트 등으로 럭셔리함을 한껏 뽐내고 있다. 또 긴 목선을 자랑하는 고준희는 목선을 감싸는 스카프나 초커 스타일의 블라우스, 리본 프릴 디테일 등으로 고상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소재 역시 남다르다. 고준희는 퍼프 부분의 퍼 장식이 포인트인 럭셔리 리본 블라우스부터 실크, 레이스 등 고급스러운 소재들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며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이 외에도 트위드 투피스나 재킷, 원피스 등은 고준희 특유의 매력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JT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