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크리스마스에 고백 받는 로맨틱 헤어 ‘라벤더 옴브레 염색’
입력 2017. 12.22. 09:01:3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로 설렘이 가득한 주말. 데이트나 특별한 파티를 앞두고 있다면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눈길을 돌려 볼 것.

헤어트렌드 ‘라벤더 옴브레 염색’은 모발 끝에 포인트를 준 3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채도가 낮은 겨울 옷차림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컬러로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블랙톤의 겨울 패션과도 매치되어 극도의 세련미와 유니크함을 동시에 보여준다.

옴브레 염색은 모발에 자연스럽게 색을 입히면서 그러데이션을 주는 기법으로 두 가지 컬러 이상을 시술한다. ‘라벤더 옴브레 염색’은 초코브라운, 밝은 브라운, 애쉬 계열의 라벤더 색상을 입혀 세 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했다.

아이벨르팜므 신방화역점 은서디자이너는 “모발 끝에 포인트 컬러 시술을 하면 얼굴이 한층 밝아 보이고 역삼각형 얼굴형을 보완해주는 효과를 준다. 겨울철 염색 헤어에 워터 타입 보다는 되직한 제형의 에센스와 오일 사용을 추천한다. 손상을 막고 겨울철 정전기를 방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벨르팜므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