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8’ 장윤주 메인 MC 발탁 “도움 드리는 뷰티 멘토 될 것”
입력 2017. 12.22. 14:23:3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모델 장윤주가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메인 MC로 낙점됐다.

2006년 첫방송을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는 뷰티계의 원조이자 대표 프로그램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초대 MC 공현주를 시작으로, 박둘선, 유진, 유인나, 이하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들이 메인 MC를 맡아왔다. 장윤주가 그 뒤를 이어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건강한 美의 아이콘 장윤주가 바통을 이어 받았다.

장윤주는 “처음에 섭외를 제안 받았을 때 해보고 싶었고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주위에서도 잘 어울린다 잘 할 것 같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난다”고 전했다.

이어 “‘겟잇뷰티’에는 역사가 있다. 그 동안 많은 MC분들이 애정을 가지고 잘 이끌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뷰티 프로그램들이 생겨났다가 사라지는데 ‘겟잇뷰티’는 오랫동안 이어져 왔다. 그 역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전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함께 방법을 찾고 도움을 드리는 뷰티 멘토가 되고 싶다. 시청자들을 빨리 만나고 싶다.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의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NEW워너비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크루로 활약한다.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기초가 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군단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내달 3일까지는 뷰티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가 '겟잇뷰티 2017' 자리를 채워 방송되며 ‘겟잇뷰티 2018’은 1월 중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