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봄 핫 트렌드 '체리 토마토 립 메이크업' 미리 즐기는 '핵꿀팁'
- 입력 2018. 01.02. 14:21:44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매년 봄 시즌 유행하는 밝은 레드 컬러는 클래식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다. 올해는 오렌지 빛이 감도는 레드 오렌지 컬러가 핫한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세계적인 색채 전문기업 팬톤이 선정한 12가지 2018년 S/S 트렌드 컬러 가운데 ‘체리 토마토’는 언제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강렬한 색감이 특징이다. 열기와 격정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는 오렌지 레드 컬러 입술은 시선을 사로잡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제격.
레드 컬러 립 제품을 선택할 때 잘 익은 토마토가 연상되는 싱그러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첫 번째다. 레드벨벳의 조이나 아이린처럼 과즙미를 더하고 싶다면 입술 안쪽에서 바깥으로 그러데이션 되도록 립 틴트를 자연스럽게 블렌딩하는 것이 메이크업 팁.
이보영처럼 촉촉한 글로스 타입을 선택해 풀립으로 연출하고 나머지 메이크업을 생략하면 클래식하고 우아한 매력을 배가할 수 있다. 반대로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현아처럼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을 입술산을 최대한 살려 강조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김혜진 기자, 팬톤 홈페이지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