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코엑스서 만난다,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개최
- 입력 2018. 01.08. 17:41:24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가 오프라인에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온스타일이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을 올해 상, 하반기에 나눠 개최하기로 결정한 것. 먼저 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하기로 확정짓고, 얼리버드 티켓을 CJ몰을 통해 오픈한다.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beYOUtiful Journey’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겟잇뷰티콘’에서 가장 눈 여겨 볼 것은 바로 ‘맞춤형 체험’이다. 자신의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진단존’과 고민별 뷰티 상품으로 구성된 ‘큐레이션존’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뷰티 체험의 기회를 만날 수 있다.
또 ‘겟잇뷰티 2018’을 이끄는 장윤주 및 주요 출연진과 DIA TV의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회사원A, 레나, 곽토리는 물론 아이린, 김진경 등 국내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개성공장, 글로우픽, 네이버패션뷰티, 언니의파우치, 파우더룸 등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플랫폼이 모두 함께 모여 뷰티쇼, 옥션, 토크 세션,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톱모델 장윤주가 MC로 활약하는 ‘겟잇뷰티 2018’ 녹화를 현장에서 진행하며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