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PICK] GD의 사계절 쿨템 ‘비니.ZIP’, 글로벌 패션 아이콘의 ‘털모자 컬렉션’
입력 2018. 01.10. 11:44:10

지드래곤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힙가이들의 애장품 리스트에 신발과 함께 모자가 빠지지 않고 올라있다. 특히 볼캡 버킷햇 비니는 스트리트룩의 키 아이템으로 개성을 표현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샤넬이 애정 하는 힙가이 지드래곤 역시 볼캡 버킷햇 비니에 대한 각별한 애착을 드러낸다. 특히 보는 것만으로 추위를 녹여줄 듯한 보슬보슬 털이 살아있는 니트에서 매끈한 면사까지, 비비드 컬러 그룹에서 무채색까지 다양한 비니를 계절을 불문하고 스타일링해 패피다운 아우라를 완성한다.

비비드 블루 비니와 레드 모직 스카프의 조합, 새빨간 조거팬츠와 비니의 ‘깔맞춤’, 샛노란 비니는 과감한 컬러도 쿨하게 소화하는 지디 표 데일리 투머치룩의 필수 아이템이다. 이뿐 아니라 화이트 블라우스와 비니로 완성한 젠더리스룩, 블랙 비니와 검은색 뿔테 안경 혹은 작고 동그란 테의 선글라스는 무심한 듯 시크하고 재치 넘치는 지디의 남다른 취향을 드러낸다.

글로벌 패피답게 집게를 비니에 스타일링하는 유쾌함과 니트 헤어밴드 같은 소품까지 비니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함께 콜렉터들의 흥미를 끌어당기는 다양한 비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