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들의 2018 SS 잇템 리스트 미리보기, 루이비통 남성 컬렉션 선공개
입력 2018. 01.10. 16:03:54

루이비통 2018 SS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클래식과 펑키를 오가는 파워풀 디자인으로 매 시즌 패피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루이비통 2018 SS 남성 컬렉션이 오는 19일 공식 론칭 일정에 앞서 10일 선 공개 장소를 발표했다.

선공개 장소로 한국 프랑스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싱가포르 총 7개국에서 각각 대표 매장 한 곳을 선별한 루이비통은 한국에서는 지난해 12월 7일 공식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남성 전용 매장을 선정했다.

루이비통 2018 SS 남성 컬렉션은 ‘럭셔리 아일랜드 호핑(island-hopping)’을 이라는 테마로 전 세계 다양한 섬에서 받은 영감을 녹여내 다른 어느 때보다 활기찬 컬렉션으로 패션계 관심을 끌고 있다. 2017년 6월 파리에서 열린 쇼에서 처음 공개된 모노그램 리플렉트 키폴 등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가죽 제품은 물론 슈즈 및 의류 컬렉션이 패피들에게 어떤 반응을 끌어낼지도 기대된다.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는 “이번 컬렉션을 구상하면서 뉴질랜드, 이스터 아일랜드, 그중에서도 특히 하와이 같은 섬들을 구체적으로 떠올렸다. 여기저기 쉽게 이동이 가능해, 서로 다른 문화와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현대의 여행과 섬이라는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받았다”라며 컬렉션 스토리를 공개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루이비통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